위치스 하양수, 14일 솔로 컴백..베스티 혜연 지원사격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본문 이미지 영역
하양수(왼쪽)와 베스티 혜연 / 사진제공=곤엔터테인먼트

밴드 위치스의 리드보컬 하양수가 솔로 미니앨범 ‘유랑’으로 돌아온다.

9일 소속사 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하양수는 오는 14일 새 앨범 ‘유랑’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봄비가 내려요’를 선보인다.

타이틀곡 ‘봄비가 내려요’의 뮤직비디오에는 걸그룹 베스티의 리더 혜연이 출연해 지원사격에 나섰다.

오는 5월 베스티 컴백을 앞둔 혜연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 하양수와의 오랜 인연으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됐다. 이는 하양수가 베스티 데뷔 전 혜연에게 기타를 가르쳐 준 선생님이기 때문.

지난 1월 4년 만에 디지털 싱글 ‘하늘을 보네’를 발표한 하양수는 이번에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정식으로 솔로 데뷔한다. 하양수는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 펑키한 밴드음악이 아닌 어쿠스틱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하양수는 2000년 MBC ‘강변가요제’로 데뷔, 록밴드 위치스로 활동했다.

[스타뉴스 페이스북][스타뉴스 바로가기][No.1 스타&스타일매거진 더스타][스타포토 페이스북]

김미화 기자 letmei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clear form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