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김은애 기자] MBC ‘위대한 탄생’ 출신 데이비드 오가 가수로 정식 데뷔했다.

데이비드오는 11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알아 알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알아 알아’는 R&B와 발라드 감성이 결합된 미디엄템포 곡으로 친구와 연인 사이에서 알콩 달콩하는 환상의 케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데이비드는 ‘알아 알아’에서 걸그룹 에이핑크 보미와 입을 맞춰 공개 전부터 주목을 받았다. 데이비드와 에이핑크 보미는 친구와 연인사이에서 고민하는 이들에게 사랑을 이어주는 역할을 톡톡히 할 전망이다.

데이비드오가 에이핑크 보미와 함께 ‘알아알아’로 아이유X임슬옹, 소유X정기고를 뛰어넘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김은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clear formSubmit